Project Details
Project:
Lip Play
Client:
디올(Dior)
Date:
2017년 3월
Budget
1억
2억
3억
*기획 및 제작, 매체비 포함
Brand Needs
• 디올 최초의 라커 ‘디올 어딕트 라커 스틱’ 홍보를 위한 화보 및 뷰티 필름 제작
• 보그 플랫폼을 통한 제품 홍보 외에 브랜드 오프라인 매장의 Sales Material 비주얼 소스로 활용
Solution
• 자기만의 메이크업을 즐기는 새로운 세대에게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‘디올 어딕트 라커 립스틱’을 위해 K-Pop 아티스트 현아가 프로젝트의 뮤즈로 선정됨. 5가지 각각의 컬러에 맞게 현아가 5가지 캐릭터로 변신하는 뷰티 화보 및 필름을 제작
• 제작된 컨텐트를 보그의 프린트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, 브랜드 북 형태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 비치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