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ject Details
Project:
Ladies of Spring
Client:
빈폴 레이디스
Date:
2017년 3~5월
Budget
1억
2억
3억
*기획 및 제작, 매체비 포함
Brand Needs
• 빈폴 레이디스의 변화된 Modern Classic 브랜드 이미지를 브랜드 핵심 고객인 30~40대에게 전달
• 빈폴 레이디스의 시즌 별 전략 상품을 중심으로 3개월간 연속적인 프로젝트 진행
• 보그 플랫폼을 통한 제품 홍보 외에 브랜드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컨텐트 및 오프라인 매장의 Sales Material 비주얼 소스로 활용
Solution
• 3월부터 5월까지 월별로 테마를 가지고 빈폴 레이디스의 2017 S/S 시즌 메인 제품을 고감도로 담아낸 패션 화보와 필름을 완성
• 제작된 컨텐트를 보그의 프린트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, 브랜드의 on/off-line 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 소스로 활용