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ading...
Loading...

HERA

美, 間 with HERA

Project Details

Project:

美, 間 with HERA

Client:

헤라(Hera)

Date:

2016년 9월

Budget, 76

1억

2억

3억

*기획 및 제작, 매체비 포함
,

• 보그 코리아 창간 20주년 특별전의 컨텐트 파트너로서, 헤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드러낸 컨텐트를 제작하여 전시 작품의 일부로서 전시장 내에 노출
• 헤라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담은 컨텐트를 전시장 외에도 보그 플랫폼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, 브랜드의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컨텐트로 활용

,
,

• 보그 창간 20주년 특별전 컨텐트의 일부로서 한국 뷰티 100년사를 담은 영상 ‘미, 간 with HERA’를 기획∙제작하고, 영상 내에 헤라의 브랜드 컨셉, 로고, 제품을 컨텐트의 일부로서 자연스럽게 담아냄
• 전시장 내에 영상 제목과 동명의 ‘미, 간 with HERA’라는 별도의 전시 공간을 마련하고, 영상을 다면적으로 보여줄 수 있도록 3 채널로 화면을 구성하여 전시장에서 상영함
• 제작된 컨텐트를 보그의 프린트 및 디지털 플랫폼을 통해 노출하는 한편, 브랜드의 디지털 채널에서 커뮤니케이션 소스로 활용

*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.
* 각 플랫폼 별 이미지를 클릭하면 실제 게시물 URL로 이동합니다.


 Previous  All Next